고3 및 교직원 코로나백신 예방접종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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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임수란 | 등록일 | 21.07.12 | 조회수 | 33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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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대상 : 고등학교 3학년 학생 교직원 2. 접종일정 1차접종 : 7월 19일 9시 – 11시까지 2차 접종 : 8.9.~8.20. 3. 장소 및 백신 : 제천체육관/ 화이자) * 최초 명단 제출 시 미동의 표기한 학생·교직원도 접종당일 센터 방문하여 접종 가능하며, 미동의→동의 변경자는 원칙적으로 학교에서 취합 후 접종일 D-2 18:00까지 센터 연락 필요 4. : 예진표 및 동의서 작성 : 보호자와 함께 작성 후 접종시 지참합니다 - 3학년 담임선생님께서는 붙임파일의 도이서, 예진표를 학생에게 배부하여 작성하여 당일 지참할 수 있도록 지도 부탁드립니다. 또한 같이 첨부된 백진접종 안내문을 학생들이 꼭 읽어볼 수 있도록 안내를 부탁드립니다. 5. 가정통신문발송 ; 소통알리미 및 홈페이지 이용 6. 예방접종 준비물 : 반드시 당일 지참아여 갈 것 - 학생 : 동의서 예진표, 신분증 - 교직원 : 예진표, 신분증 신분증이 없는 경우:, 운전면허증, 기간 만료 전 여권, 유효기간 내 주민등록증 발급 확인서,유효기간 내 청소년증(청소년증 발급신청 확인서), 학교생활기록부 개인 신상 페이지(학교장 확인 필요) 등 사진이 부착되고 주민등록번호가 명시된 신분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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