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명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8. 12월 학교단체급식비 납부 안내
작성자 오준희 등록일 18.11.13 조회수 339

2018.12~2019.1월 학교단체급식비 납부 안내문

 

 

201812~ 20191월 학교단체급식비 납부안내문을 발부하오니 스쿨뱅킹(농협통장)계좌에 해당금액을 20181122()까지 입금하여 주시기 바랍니.

 

실시기간

. 2018.12: 2018121~ 20181231(중식14, 석식6, 조식15)

. 2019. 1: 2019128~ 2019130(중식3)

 

고지금액

구 분

12,1월 급식

횟수

급식비

1학년

중식

12

14

4,300×14=60,200

1

3

4,300× 3=12,900

석식

12

6

4,200× 6=25,200

2학년

중식

12

17

4,300×14=60,200

1

3

4,300× 3=12,900

석식

12

6

4,200× 6=25,200

3학년

중식

12

17

4,300×14=60,200

1

3

4,300× 3=12,900

기숙사생

조식

12

15

5,100×15=76,500

 

1차 이체일 : 20181119()

    2차 이체일 : 20181122()

미납금은 매주 월요일, 목요일에 이체 처리 됩니다.

 

급식 식단표는 학교 홈페이지 급식게시판에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통장계좌를 변경하실 학부모님께서는 변경즉시 행정실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급식신청 후 취소를 할 수 없습니다.

 

문의사항 : 행정실 643-1717

 

 

20181112

 

세 명 고 등 학 교 장

이전글 2018년 제22회 행단축전 개최 안내
다음글 2018학년도 4/4분기 수업료납부고지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