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명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7. 12월~2018.1월 학교단체급식비 납부 안내
작성자 오준희 등록일 17.11.21 조회수 501
첨부파일

 

201712~20181월 학교단체급식비 납부 안내문

 

 

201712~20181월 학교단체급식비 납부안내문을 발부하오니 스쿨뱅킹(농협통장)계좌에 해당금액을 20171130()까지 입금하여 주시기 바랍니.

 

실시기간 : 2017121~ 2018110

 

고지금액

구 분

급 식

비 고

횟수

급식비

1학년

중식

23

4,000×23=92,000

1: 4,000

1: 4,900 (기숙조식)

1: 4,200 (교직원)

석식

9

4,000× 9=36,000

2학년

중식

23

4,000×23=92,000

석식

9

4,000× 9=36,000

기숙사(조식)

28

4,900×28=137,200

 

1차 이체일 : 20171123()

2차 이체일 : 20171127()

3차 이체일 : 20171130()

미납금은 매주 월요일, 목요일에 이체 처리 됩니다.

 

급식 식단표는 학교 홈페이지 급식게시판에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통장계좌를 변경하실 학부모님께서는 변경즉시 행정실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급식신청 후 취소를 할 수 없습니다.

 

문의사항 : 행정실 643-1717

 

 

20171120

 

세 명 고 등 학 교 장

이전글 2018학년도 수능 응시수수료 환불 신청 안내
다음글 학교교권보호 가정통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