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명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7. 11월 단체급식비 납부 안내
작성자 오준희 등록일 17.10.17 조회수 509
첨부파일

201711월 학교단체급식비 납부 안내문

 

 

201711월 학교단체급식비 납부안내문을 발부하오니 스쿨뱅킹(농협통장)계좌에 해당금액을 20171026()까지 입금하여 주시기 바랍니.

 

실시기간 : 2017111~ 20171130

 

고지금액

구 분

급 식

비 고

횟수

급식비

1학년

중식

20

4,000×20=80,000

1: 4,000

1: 4,900 (기숙조식)

1: 4,200 (교직원)

석식

18

4,000×18=72,000

2학년

중식

20

4,000×20=80,000

석식

18

4,000×18=72,000

3학년

중식

15

4,000×15=60,000

석식

8

4,000× 8=32,000

기숙사

(조식)

1학년

20

4,900×20=98,000

2학년

20

4,900×20=98,000

3학년

8

4,900× 8=39,200

 

1차 이체일 : 20171019()

2차 이체일 : 20171023()

3차 이체일 : 20171026()

미납금은 매주 월요일, 목요일에 이체 처리 됩니다.

 

급식 식단표는 학교 홈페이지 급식게시판에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통장계좌를 변경하실 학부모님께서는 변경즉시 행정실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급식신청 후 취소를 할 수 없습니다.

 

문의사항 : 행정실 643-1717

 

 

20171017

 

세 명 고 등 학 교 장

이전글 뉴스레터 자녀사랑하기 9호
다음글 2017년 추석연휴안전교육 가정통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