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명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7. 8~9월 단체급식비 납부 안내
작성자 오준희 등록일 17.08.22 조회수 714
첨부파일

20178~9월 학교단체급식비 납부 안내문

 

 

20178~9월 학교단체급식비 납부안내문을 발부하오니 스쿨뱅킹(농협통장)계좌에 해당금액을 2017831()까지 입금하여 주시기 바랍니.

 

실시기간 : 2017821~ 2017930

 

고지금액

구 분

급 식

비 고

횟수

급식비

1학년

중식

30

4,000×30=120,000

1: 4,000

1: 4,900 (기숙조식)

1: 4,200 (교직원)

석식

26

4,000×26=104,000

2학년

중식

30

4,000×30=120,000

석식

26

4,000×26=104,000

3학년

중식

30

4,000×30=120,000

석식

26

4,000×26=104,000

기숙사

(조식)

1학년

30

4,900×30=147,000

2학년

30

4,900×30=147,000

3학년

30

4,900×30=147,000

 

1차 이체일 : 2017824()

2차 이체일 : 2017828()

3차 이체일 : 2017831()

미납금은 매주 월요일, 목요일에 이체 처리 됩니다.

 

급식 식단표는 학교 홈페이지 급식게시판에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통장계좌를 변경하실 학부모님께서는 변경즉시 행정실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급식신청 후 취소를 할 수 없습니다.

 

문의사항 : 행정실 643-1717

 

 

2017821

 

세 명 고 등 학 교 장

이전글 2017년 9월 대입정보매거진입니다.
다음글 2017. 3/4분기 수업료 · 학교운영지원비 납부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