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여름방학 단체급식비 납부 안내 |
||||||||||||||||||||||||||||||||||||||||||||
---|---|---|---|---|---|---|---|---|---|---|---|---|---|---|---|---|---|---|---|---|---|---|---|---|---|---|---|---|---|---|---|---|---|---|---|---|---|---|---|---|---|---|---|---|
작성자 | 오준희 | 등록일 | 17.07.21 | 조회수 | 448 | |||||||||||||||||||||||||||||||||||||||
첨부파일 |
|
|||||||||||||||||||||||||||||||||||||||||||
2017년 여름방학 학교단체급식비 납부 안내문 2017년 여름방학 학교단체급식비 납부안내문을 발부하오니 스쿨뱅킹(농협통장)계좌에 해당금액을 2017년 7월 27일 (목)까지 입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실시기간 : 2017년 7월 24일 ~ 2017년 8월 4일 ▶ 고지금액
▶ 1차 이체일 : 2017년 7월 24일(월) 2차 이체일 : 2017년 7월 27일(목) ※ 미납금은 매주 월요일, 목요일에 이체 처리 됩니다. ▶ 급식 식단표는 학교 홈페이지 급식게시판에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통장계좌를 변경하실 학부모님께서는 변경즉시 행정실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급식신청 후 취소를 할 수 없습니다. ▶ 문의사항 : 행정실 ☎ 643-1717 2017년 7월 20일 세 명 고 등 학 교 장 |
이전글 | 2017. 여름방학 방과후활동비 납부 안내 |
---|---|
다음글 | 2018학년도 제천단양지역 대학입시박람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