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명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7. 여름방학 단체급식비 납부 안내
작성자 오준희 등록일 17.07.21 조회수 448
첨부파일

2017년 여름방학 학교단체급식비 납부 안내문

 

 

2017년 여름방학 학교단체급식비 납부안내문을 발부하오니 스쿨뱅킹(농협통장)계좌에 해당금액을 2017727()까지 입금하여 주시기 바랍니.

 

실시기간 : 2017724~ 201784

 

고지금액

구 분

급 식

비 고

횟수

급식비

1학년

중식

10

4,000×10=40,000

1: 4,000

1: 4,900 (기숙조식)

1: 4,200 (교직원)

석식

9

4,000× 9=36,000

2학년

중식

10

4,000×10=40,000

석식

9

4,000× 9=36,000

3학년

중식

10

4,000×10=40,000

석식

9

4,000× 9=36,000

기숙사

(조식)

1학년

10

4,900×10=49,000

2학년

10

4,900×10=49,000

3학년

10

4,900×10=49,000

 

1차 이체일 : 2017724()

2차 이체일 : 2017727()

미납금은 매주 월요일, 목요일에 이체 처리 됩니다.

 

급식 식단표는 학교 홈페이지 급식게시판에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통장계좌를 변경하실 학부모님께서는 변경즉시 행정실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급식신청 후 취소를 할 수 없습니다.

 

문의사항 : 행정실 643-1717

 

 

 

2017720

 

세 명 고 등 학 교 장

이전글 2017. 여름방학 방과후활동비 납부 안내
다음글 2018학년도 제천단양지역 대학입시박람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