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학년도 세명고등학교 봉사활동 운영 계획 |
|||||
---|---|---|---|---|---|
작성자 | 어윤백 | 등록일 | 14.08.06 | 조회수 | 1266 |
첨부파일 |
|
||||
1. 22쪽-27쪽을 확인하고 봉사활동이 가능한 곳인가를 먼저 확인하세요 2. 33쪽-34쪽은 개인적으로 할 때 필요한 봉사활동계획서 및 봉사활동확인서이고 35쪽-36쪽은 단체가 할 때 필요한 봉사활동계획서 및 봉사활동확인서입니다. 3. 봉사활동계획서는 봉사활동을 하기 1주일 전에 담임선생님께 허락을 받은 후 봉사활동계획서를 작성 후 1층교무실 어윤백선생님께 도장을 받아가야 합니다. 4. 봉사활동 후에 봉사활동계획서와 봉사활동확인서 원본을 담임선생님께 제출하여야 합니다. 원본을 보고 담임선생님께서 학교생활기록부에 봉사활동내용을 입력합니다. |
이전글 | 2014. 2학기 학교설명회 및 9월 학부모회 월례회 개최 |
---|---|
다음글 | 세명 드림레터 2014-여름방학 특집호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