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명고등학교 로고이미지

행정실공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1학년도 학교급식 부식 입찰 재공고
작성자 이찬현 등록일 11.04.25 조회수 723
첨부파일
5월부식내역서.xls (71.5KB) (다운횟수:166)

세명고등학교 공고 제2011-12

 

학교급식용 부식구매 긴급 전자입찰 공고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3조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10425

 

세명고등학교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건명 : 20115월분 학교급식용 부식구매

. 품명 및 물량 : 가레떡외 189(www.g2b.go.kr, 물품공고 내역서와 같음)

. 배정예산 : 43,088,560

2. 입찰 및 계약방법

. 전자입찰에 의한 총액최저가 입찰입니다.

. 낙찰자는 우리학교 총액계약을 체결하고 계약 시 물품별 단가 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3. 현품설명

현품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며 첨부된 규격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입찰일정

.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11.04.25. 16:00 2011.04.27. 14:00

. 개찰일시 및 장소

1)입찰집행(개찰일시)일시 : 2011.04.27. 15:00

2)개찰장소 : 2011.04.27. 15:00 세명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3)개찰결과 유찰 시는 2회에 한하여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입찰자는 전자입찰시스템에 재접속하여 새로 정한 시간 내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고 재입찰서를 제출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낙찰자 결정

1)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2조의 규정에 의거 예정가격이하로써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2)동일가격 입찰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8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합니다.

 

 

 

 

5. 입찰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13조 및 같은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당해 물품을 생산, 제조 또는 판매하는 업체로서 주된영업소가 충청북도 제천시 내에 있고,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입찰참가 등록을 기간 내에 필한 업체

.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로 집행되므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 한 자 이어야 합니다(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 입찰 시스템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입찰서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전자입찰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 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급식품 공급에 필요한 시설, 냉장 및 냉동 차량을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업체

.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영업 신고 및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증명할 수 있는 업체

6. 입찰서 제출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 인 터넷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의 취소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의합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 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동귀속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 보증금 납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서 갈음합니다.

 

8.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제4, 동법시행규칙 제42,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적용합니다.

 

9. 계약체결 및 납품기한 등

. 계약체결 : 낙찰일로부터 3일 이내

. 납품기간 : 2011.05.01.2011.05.31.

. 납품장소 : 본교 급식소

. 검 수 자 : 본교 영양사

 

10. 청렴계약 이행준수

. 본 입찰은 세명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대상 물품입니다.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충청북도교육청 청렴계약 입찰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계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체결 시 본교에 별도 제출 하여야 합니다.

 

 

 

 

11. 기타 참고사항

 

. 입찰 참가수수료는 없습니다.

.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특수조건,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품목별설명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 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 니다.

. 본 공고안은 세명고등학교홈페이지(/) 및 전자입찰 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정보-물품-공고현황조회에도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 기타 상세한 것은 다음과 같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물품내역관련사항 : 본교급식소 영양사 (643-1717)

-계약관련사항 : 본교행정실 (643-1717)

세명고등학교직원은 입찰, 계약 및 집행과 관련하여 일체의 금품

또는 향응을 요구하거나 제공받지 않습니다.

 

이전글 2012년도 보안교육실시
다음글 2011년 5월분 학교급식용 육류구매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