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명고등학교 로고이미지

행정실공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07년 10월 학교급식 부식 입찰공고
작성자 이찬현 등록일 07.09.13 조회수 170
첨부파일
10월계획(부식).xls (61.5KB) (다운횟수:117)
세명고등학교 공고 제2007- 22호

                                       급식물품구매 긴급입찰공고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33조의 규정에 의거 학교급식용 부식구매   2007년 10월분 입찰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07년 9월 13일

                                                                                                    세명고등학교장
1.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입찰일정
  가. 물     품     명   : 2007년 10월분 급식용 부식구매
  나. 물 품 설 명 회  : 개찰 전 물품 설명회를 실시하며, 내역은 첨부된 품목별 내역서를 참조하                           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 참가 등록 기한 : 2007. 09. 13 (목) 17 : 00 ~ 2007. 09 .18 (화) 11:00  
  라. 개찰 일시 및 장소  : 2007. 09. 18(화) 11 : 20  세명고 학운위 회의실
 
  2)물품내역
   건         명: 2007년10월분 급식용 부식구매
   품명 및 수량 :붙임파일참조
  시장조사가격 :₩34,868,460
   납품기일 : 2007.10.01~2007.10.31(일일 발주서에 따른 분할납품)토,일,공휴일,
                 휴업일 제외)
  3) 납품장소: 세명고 급식소 (검수자 본교 행정실장 및 영양사)

2. 입찰방법
  가. 최저가 총액입찰 및 지역제한 경쟁 입찰입니다.
  나. 예정가격 작성은 단일예정가격으로 작성되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제입니다.
  다.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제천관내에 두고 있으며, 생산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입찰목적물의 공급에 필요한 시설, 냉동탑차(온도계 비치), 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 9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76조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자 및 제천관내학교에 학교급식용 식재료를 부정 납품하여 물의를 일으킨 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의 납부를 면제하되, 각서로써 갈음 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입찰보증금(지급각서 제출자는 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은 세명고등학교회계에 귀속됩니다.

5. 입찰 참가등록 기간
   기 간: 2007.09.13(목) 17:00 ~ 2007.09.18(화) 11:00 세명고등학교 행정실

6.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나.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다. 인감증명서 사본 1부.
  라.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갈음) 1부.
 마. 자동차등록증 사본(냉동탑차 유.무 확인) 1부.
 바. 생산물배상책임보험증 사본  1부.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 각호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9. 개찰
  개찰일시 및 장소: 2007.09.18(화)11:20 세명고등학교 학운위 회의실
 
10. 낙찰자 결정
    본 입찰은 지방지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2조의 제1항의규정에 의거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로 결정합니다.

11. 계약
 가. 일 시 : 2007년 9월 18일(화) 14시 이후 (낙찰업체)
  나. 장 소 : 세명고등학교 행정실


12. 청렴계약 이행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제를 승낙한 것으로 간주하니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우리학교의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하며, 청렴계약제에 대한 내용은 우리학교 행정실에서 열람을 할 수 있으며, 본 공고사 항은 우리학교 홈페이지(http://www.semyung.hs.kr)「공지사항」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행정실(☎643-171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나.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의 대표자는 청렴이행각서에 서명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세명고등학교 직원은 입찰 및 계약이행 등과 관련하여 금품 또는 향응을 일체 제공받지 않습니다.-
이전글 2007년 12월 학교급식 부식 공고
다음글 2007년 8월,9월 학교급식 육류입찰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