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명고등학교 로고이미지

학교공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4학년 기숙사생 안내사항
작성자 신남용 등록일 24.02.06 조회수 556

1. 자기주도학습 프로그램 운영


일시: 2월 13일~23일( 오전 9시~오후 4시30분)

대상: 신입생 및 2학년 진급학생

장소: 기숙사 내 지정 자리

중식(도시락) 학교 제공

학원 등은 모두 주말로 연기 바람.

학사 프로그램에 협조 바람.


2. 기숙생 학부모 총회


일시: 2월 21일(수) 오후 4시

장소: 추후 연락드린(이유:공사중)

대상: 기숙학생 학부모


3. 신입생 준비물은 추후 안내 문자 드림

이전글 세명고등학교 행정지원담당교사 수업시수 경감 지원 시간 강사 채용 공고
다음글 2024학년 1학기 기숙사생 선발 공고